상담을 통해 복지관 어르신의 기초정보 및 복지욕구를 파악하고, 필요서비스 연계 및 정보제공으로 노년기 생활편의를 증진합니다.
구분 | 세부사업 | 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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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 관리 | 입회상담 | 복지관에서 처음으로 회원가입 시 초기상담 진행 |
이용상담 | 복지관 이용욕구와 관련한 상담 진행(프로그램 이용 건의사항 상담 등) | |
신입회원 교육 | 복지관소개 및 이용방법 안내, 복지관 라운딩 | |
회원정비 | 기관 이용회원의 개인정보 및 서류 최신화 | |
이용자 편의 | 정보제공 | 문자, 유선연락, 홈페이지, SNS, 통한 복지관 소식 및 복지정보 제공, 건강정보, 생활정보 제공 |
생활편의 서비스 | 네일아트, 헤어스타일링, 손마사지 등 정서지원서비스 제공 |